수작 프로젝트

프로젝트 소개 (1인, 소그룹)

쓰고 또 쓰는 사람들을 위한 북 콘텐츠 프로젝트 '수작(秀作)'

당신의 경험지식은 한 권의 책의 무게와 같습니다.

열 권의 책은 쉽게 읽을 수 있지만 한 권의 책을 쓰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 일과 삶에 치어 사는 현대인이라면 여유 시간을 갖는 일부터 커다란 장벽 앞에 놓인 느낌을 받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고유한 콘텐츠와 쓰고자 하는 의지 그리고 구조화된 방법이 만난다면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값비싼 수강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혼자 낮,밤으로 애쓰지 않아도 수작 프로젝트와 함께 라면 훌륭한 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쪼개어 쓰고 골똘히 머리를 쓰는 사람들, 모은 지식과 정보를 씨줄과 날줄로 엮기 위해 기를 쓰고 또 쓰는 이들

그러다 결국엔 머리와 마음에 영원히 남을 글을 쓰는 사람들 그렇게 학습형 인간들이 모여 빼어난 작품을 만드는 곳, 바로 '수작’입니다.

1인 책 쓰기

당신은 이미 책 한 권 이상의 삶을 살아 왔습니다.

누구나 삶을 반추하면 얻을 수 있는 자신만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그저 하고자 하는 말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중한 자산이 있습니다. 수작의 1인 콘텐츠 책 쓰기는 책 한 권 이상의 가치를 지닌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수작만의 콘텐츠 책 쓰기는 기존의 책 쓰기 과정의 문법을 따르지 않습니다. 고가의 수강료를 지불하고 혼자서 원고를 붙들고 고군 분투하는 외로운 과정이 없습니다.

또한 베스트 셀러를 만든다는 허황된 목표를 지향하기 보다자신이 가장 잘 해온, 또 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필요한 독자에게 전하도록 돕습니다.

여러분의 삶이 누구보다 멋지다고 여겨진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풀어놓을 수 있는 고유한 콘텐츠가 있다면 마음 속에만 담아 두지 마세요.

수작 1인 콘텐츠 책 쓰기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잠깐 시간을 내어 보길 바랍니다.

소그룹 프로젝트

하나의 목표, 다수의 생각 그리고 놀라운 결과

수작 소그룹 프로젝트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해당 분야 연구자가 만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하며 큰 그림을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자료를 찾고 읽고 궁리하다 보면 퍼즐의 조각이 맞춰져 가듯 하나씩 매듭이 풀려 결국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단순히 파트를 나눠서 짧게 쓰고 합치는 공저가 아니라 하나의 작품을 여럿이 함께 그려가는 연구과정이 수작 프로젝트입니다.

그래서 수작 소그룹 프로젝트는 한 권의 책을 만드는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찾고 공부하고 다듬어가는 과정 속에 학습이 이뤄지고 ‘학습하는 방법을 학습’ 하는 놀라운 성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미 200여명의 저자가 수작 소그룹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제 이 글을 읽는 당신이 함께 할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