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응대 서비스는 기업을 차별화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여 충성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단순한 서비스 스킬들만을 논하는 것이 아닌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선행하여 직원들이 고객에게 진짜 '친절'을 베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교육의 목표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자신이 갑과 을에서 '을'의 태도가 아닌 '서비스 전문가'로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사명의식을 갖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