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ture Summary 강의 요약
  • 대상

    전직급

  • 주요내용

    갑'을'관계가 아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로서의 서비스인 마인드 갖기

  • 강의방식

    강의, 영상시청

  • 기대효과

    서비스마인드셋 교육을 통해 서비스를 대하는 우리의 마음가짐을 변화시켜, 저절로 친절한 태도가 고객에게 나올 수 있도록 하는 마인드 변화 교육입니다.

Lecture Introduction 강의 소개
서비스 마인드셋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응대 서비스는 기업을 차별화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여 충성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단순한 서비스 스킬들만을 논하는 것이 아닌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선행하여 직원들이 고객에게 진짜 '친절'을 베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교육의 목표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자신이 갑과 을에서 '을'의 태도가 아닌 '서비스 전문가'로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사명의식을 갖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마인드
  • #서비스교육
  • #CS교육
  • #고객응대서비스교육
Program
프로그램 소개 (총 2시간)
  • M1
    1시간 강의
    왜 우리가 친절해야할까요?
    • 1. 현장에서 ‘진짜’ 웃음을 지을 수 있게 만드는 <서비스 마인드셋>
      • - 왜 우리가 친절해야 할까? 을이라서?
        - 갑‘을’ 관계가 아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로서의 서비스인
        - ‘돈쭐’내러갔던 고객들의 심리는?
    • 2. 품격있는 서비스인을 위한 서비스 매뉴얼 익히기
      • - 기본 서비스 매뉴얼 숙지를 통한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하기
        - 감성을 담은 고객 서비스 응대 7단계
  • M2
    1시간 강의/영상시청
    고객과 내가 함께 즐거워지는 서비스
    • 1.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3step 서비스
      • - 친절을 자연스럽게 ‘티’내는 서비스 대화법
        - 똑똑한 서비스인들의 ‘한번 더 안내’ 서비스대화법
        - ‘호응어’ 활용한 서비스 대화법
Instructor introduction 강사소개
  • 교육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강사

    경력
    現) 로젠탈 콘텐츠 랩 파트너 강사
    現) 인허브컨설팅 교육팀장
    現) 한국능률협회 파트너 강사
    前) 현대자동차 상용국내판촉전략팀 사내강사
    학력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 및 문화인류학 학사
    저서
    소통, 감정관리 관련 저서 출간
    주요강의 이력
    [삼척시청] CS
    [천안도시공사] CS
    [영등포시설관리공단] 민원응대 CS
    [아산시청] 민원응대 CS
    [용인도시공사] 민원응대 CS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신입사원 입문
    [한국가스기술공사] 신입사원 입문
    [성도이엔지] 비즈니스매너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입 인턴 입문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신입사원 입문

    *교육 일정 문의 시 강사님의 상세 프로필과 맞춤 프로그램을 보내드립니다
  • 강사 영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Notice 안내사항
확인해주세요!
  • 6인 1조 모둠배치를 권장합니다.
  • 교재와 필기도구를 준비해주세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교육 관련 안내

    - 해당 교육 프로그램 도입을 원하실 경우 교육 상세 페이지 우측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관련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담당자 확인 후 교육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교육 시간, 교육 내용은 고객사 요청에 따라 유연하게 재편성 할 수 있습니다.

  • 강사료(출강비용) 관련 안내

    모든 프로그램의 출강비용수도권 기준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교육시간은 고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편성이 가능합니다.

    - 강사료는 교육 장소, 인원, 교보재, 내용 수정 등 고객사의 요청(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공기관, 학교 기관은 기본 출강 비용 협의가 일부 가능합니다.

  • 환불 및 취소 규정

    HR기업교육 환불 및 취소 규정


    규정

    적용기간비고

    강의취소 시 100% 환불

     강의 진행일 D-8까지

    취소 불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별도 협의한 경우 제외

    (: 맞춤형 강의, 대규모 강의)

    강의취소 시 50% 환불

     강의 진행일 D-7~D-3

    환불 불가능

     강의 진행일 D-3 ~ D-day

     

    진행일 연기 가능

     강의 진행일 D-3 까지

     재사용 불가 재가 포함된 

    강의의 경우 불가

    참여 인원 변경 가능

     강의 진행일 D-10 ~ D-day

     



  • 교육 장소(지역)에 따른 추가 경비 산정


    수도권

    없음

     경기지역 원거리

      *경기북부 (동두천, 연천, 포천, 가평, 양평 등)

      *경기남부 (화성, 평택, 안성,이천, 여주 등)

     50,000

    천안/세종

     100,000

    춘천/원주

     120,000

    강원도/대전광역시

     150,000

    대구광역시

     170,000

    전라북도/경상북도

     180,000

    전라남도/경상남도

     200,000

     울산/대구

     220,000

     제주도 제주시

     300,000

     제주도 서귀포시

     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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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마인드셋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고객응대 전문가'로 거듭나기

강의요약
  • 대상

    전직급

  • 주요내용

    갑'을'관계가 아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로서의 서비스인 마인드 갖기

  • 강의방식

    강의, 영상시청

  • 기대효과

    서비스 마인트셋을 통해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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